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최근 게시글      최근 코멘트

네피림은 하나님의 아들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금모래 작성일19-12-23

본문

유란시아에 하늘나라의 아들들이 나오는데, 성경에 나오는 네피림도 하나님 아들인데, 사람의 딸들과 결혼했습니다. 

 

네피림을 선악과를  따먹도록 유혹한 타락한 천사라는 말도 있고. 진짜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주장도 있고, 흉악한 사람을 상징하는 비유적인 말이라는 해석이 있어요.

 

성경에서 말하는 네피림이 천사에 속하는 아들인지 아니면 사실이 아닌 비유인지 알고 싶네요.

 

실제로 하나님의 아들이었다면, 인간 세상을 지배할 수 힘을 가지는게 상식인데, 성경에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패배했으니, 하나님의 아들이 인간에 비하여 특별한 능력도 없는 것인지요. 사람이 훨씬 뛰어나다면, 하나님 아들이라는 명예가 아무 의미도 없는 거 같고요.

댓글목록

우현님의 댓글

우현 작성일

사람의 딸과 결혼한 하느님의 아들은 보라색 종족이라고 설명되는 아담과 이브의 자손들이고, 그냥 거인이라고 말하는 것은 특별한 유전자를 물려받은 놋 자손들인데, 하느님 아들이 아니라 우리와 같은 필사자들입니다. 성경에는 이 둘을 구별할 단서가 없기 때문에, 혼동하는 것 같습니다.

자유 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게시판 관리 방침에 따라 일부 글은 임시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재단소개 재단목적 문의 | 요청 개인정보취급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