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마당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 게시판

중앙우주 초우주는 다중 우주의 증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불멸자 작성일20-08-18

본문

평행우주는 다중 우주론에서 말하는 복제 우주인데, 중앙 우주나 초우주 안에 있는 수많은 우주들에는 이런 복제 우주가 포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모든 사건들이 우주에 복제되고 우주 혼으로 저장되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 고대 경전에도 아트만, 불성, 영 등등 서로 다르게 표현하지만 사실은 하나같이 어딘가에 근원이 되는 곳에서 모든 것을 기록하고 조절하고 있다는 것이지요.

물질 우주계에서 일어나는 행성의 모든 것들이 다른 우주계에서 완전히 같게 아니면, 물질이 아닌 다른 형식으로? 똑같이 복제되고 있다면, 그것이 다중 우주가 서로 연결되고 영적 세계와 물질 세계가 이어지는 통로가 아닐까 싶습니다.

초우주에 있는 여러 차원의 행성들이 ​다중 우주가 존재하는 증거가 되고  그 중심에 있는 중앙 우주가 있는 셈이지요. 그래서 결국은 중앙 우주에 도착하는 것이 사람의 1차 목표가 되는 것이지요.

 

댓글목록

길손님의 댓글

길손  작성일

다중 우주론은 수학적 모델에서 우주 근원과 평형을 해석하는 답을 발견하여 발전된 과학적 이론인데, 검증이 어려워서 이론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철학이나 종교적 사상과 통하는 점이 있어서, 이성적 근거가 없어서 일방적인 진리로 설득해야만 했던 전통 종교나 신비 철학에서 이 이론을 사실적 증거로 종종 비유하곤 합니다.  그러나 과학이 초물질 세계와 이어지다 보니 초현실적 상상으로 빗나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공상 과학에서는 흥미를 목적으로 그대로 복제되는 평행 우주로 왜곡되기도 합니다.

다중 우주론은 인간 지식으로 해석한 물질계의 기원이라서, 유란시아 책의 진리에 비할 수도 없고 비교할 요소도 별로 없습니다.

유란시아에서 말하는 다차원의 우주는, 물질, 마음, 의식, 생각, 혼, 영 그리고 개인성에 이르기까지 에너지 차원과 실체 차원이 총망라되어 원인과 과정과 진화와 운명이 연결되면서, 그것이 절대적 차원과 더불어 설명되고 있는 글입니다.

핵심 내용을 보면 가장 높은 개인성 차원은 말할 것도 없고, 가장 낮은 물리적 차원도 현재의 인간 지능으로는 완벽하게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아직 많이 있어서 후대를 위한 계시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다중 우주론의 핵심이 되는 초끈은 유란시아 책에서 계시된 극자의 현상만을 단지 부분적으로 추정한 것과 비슷한데, 그 마저도 극자의 본질을 모르니까 전혀 다르게 해석될 수 밖에 없습니다. 수학적 해법을 찾기 위해 11차원까지 이론을 전개하고 있지만, 여전히 현상에만 집중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그 현상의 원인이나 나 본질은 전혀 짐작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유란시아 우주론에서 본다면, 물리적인 면만 본다고 해도, 책의 내용은 복제와 같은 다중 우주론과 상관되는 부분은 없습니다. 부분적으로 잘못 이해하면 왜곡될 여지가 있기는 합니다만, 유란시아 우주론의 핵심인 마음이나 생각이나 지능과 같은 본질적 실체와 함께 계시되는 내용을 읽으면, 아주 다르다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먼 미래에 에너지나 물질에 대한 과학적 탐구가 발달되면, 그때는 유란시아에서 계시되는 초우주와 중앙 우주에 대한 설명이 무슨 의미인지 좀더 과학적으로 또한 총체적으로 더 잘 이해될 수 있으리라 봅니다.

토파즈님의 댓글

토파즈  작성일

다중 우주는 같은 차원의 우주가 중첩된 것이 아니라, 다른 차원의 우주가 필연적으로 존재한다는 이론이에요.

네오님의 댓글

네오  작성일

요즘 유튜브에는 전문적인 과학 지식을 쉽게 설명하는 영상들이 아주 많습니다. 웬만큼 관심 있으면 예전처럼 과학적 예측을 잘못 이해하는 경우는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평행 우주를 복제된 우주로 생각하는 것은 과학이 아닌 공상이겠지요. 그런 생각이 특별한 체험을 유에프오를 만났다는 증언으로 만들기도 합니다.

영화나 소설이 상상력을 일으킨 이유도 있겠지만 어쨌든 유에프오를 타고 외계 행성을 넘나드는 것은, 그럴 가능성도 있겠다는 재미있는 상상에서 즐길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그걸 사실이라고 착각하고 신비하고 놀라운 체험을 했다는 이야기를 믿고 혹시나 해서 그걸 추구한다면 문제가 있는 것이지요.

유란시아 우주론은 천국이 있다는 종교적 진실이 이야기로 전해지는 단순히 추성적인 이상향이 아니라, 우주 안에 실제로 존재하는 새로운 차원이 있다는 것을 계시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새로운 차원은 물리적으로도 전혀 다르기 때문에, 우리의 언어로 설명되거나 묘사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기본 사실을 바탕에 까지 않으면, 과학적 예측을 유란시아 우주론과 구분하지 못하고, 여러 가지로 혼동하기 쉽습니다.

자유 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재단소개    재단목적    개인정보취급
Copyright © urk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