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운영 자료실은 홈페이지 관리를 위한 운영 위원들의 공간입니다.


일반적인 운영에 대한 문의나 활동 참가 등 제안은  개별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스터디 그룹


"이 시대의 종교적 도전은, 조화우주적 진리와 우주적 아름다움, 그리고 신성한 선(善)의 확대되고 절묘하게 집대성된 현대적 개념들에서 나오는, 새롭고도 매력적인 살아있는 삶의 철학을 과감하게 구축하게 될, 그러한 영적 통찰력을 가진 선견지명이 있고 진취적으로-내다보는 남녀들을 향한 것이다. 그러한 도덕의 새롭고도 정의로운 시각은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선한 모든 것을 끌어당기고 그리고 인간의 혼속에서 가장 좋은 것이 되는 그것에 도전하는 것이다. 진리(眞)와 아름다움(美)과 선(善)함은 신성한 실체들이며, 사람이 영적 삶의 계단을 올라가면서, 영원자의 이 최극 본질특성들은 사랑이신 하느님 안에서 점점 더 합동되고 통합될 것이다."

 

"이 우주 시대의 큰 투쟁은 잠재적인 것들과 실제적인 것들─아직 나타나지 않은 모든 것들에 의해 실제화되기를 추구함─사이에 있다. 만약에 필사 사람이 파라다이스 탐험에 착수하였다면, 그는 영원의 냇물 속에 있는 물결처럼 흐르는 시간 작용들을 따라가고 있는 것이다; 만약에 필사 사람이 영원한 생애를 거부하면, 그는 유한한 우주들 안에서 사건들의 흐름에 역행하여 움직이고 있는 것이다. 기계적인 창조는 파라다이스 아버지의 계시된 목적에 따라 냉혹하게 움직이고 있지만, 의지적인 창조는 영원의 탐험에 개인성이 참여하는 배역을 받아들이거나 거부하는 선택권을 갖고 있다. 필사 사람이 인간 실재의 최극 가치들을 파괴할 수는 없지만, 자기 자신의 개인적 체험 속에서 이 가치들의 진화를 아주 명확하게 방해할 수 있다."

 

독자들의 스터디 모임의 활성화를 위하여 모임의 소개와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우측의 안내 메뉴와 일정을 참고해 주세요. 스터디 모임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일대 일 문의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는 관리 방침에 따라, 운영팀이 방침을 정하고 있습니다. 운영팀에 회원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원활한 관리를 위해 통합본을 완독하신 회원으로, 1년 이상 가입하신 분들로 구성하고 있으니 적극 동참해 주세요. 새 계시의 확산과 발전에는 참신한 의견과 활발한 활동이 있어야만 합니다. 새로운 계시가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되도록 함께 나서주시기 바랍니다.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