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유란시아 독자 모임 Fellowship International Conference
유란시아 세계협회의 주선으로 전 세계 유란시아서 독자들이 주축이 되어 매 3년마다 열리는 국제행사입니다. 전 세계의 독자들이 자리를 함께하며 서로의 경험과 깨달음, 삶에서의 실천에 관한 의견과 경험을 나누면서 진리 전파를 얘기하는 대규모 행사입니다. 미국 미국 매사츄세스 주립대학에서 열린 2014년 행사에 뒤이어 다음 행사 IC17 은 2017년 7월19일-23일에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있는 덴버대학(University of Denver)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서울 국제도서전 Seoul International Book Fair
유란시아 책 보급을 위해 매년 COEX에서 개최되는 국제도서전에 유란시아 책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연인원 20만명이 다녀가는 국내 최대의 행사를 통하여 유란시아 책이 널리 알려지고, 한편 유란시아 독자들이 책에 관한 체험과 깨달음을 활발하게 서로 이야기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진리 실천의 기쁨을 나누는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2002년 이래 한국재단이 후원해 오고 있으며, 최근 2015년은 10월7일-11일 까지 5일간 개최되었습니다.

[자유기고와 소식지]

    유란시아 책의 내용은 독자마다 다양한 체험과 기쁨을 주고 있습니다. 각자의 경험과 감동들은 서로에게 새롭고도 신성한 자극과 동기가 되고 책의 진리를 생활화하는 데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해외 단체에서는 주기적으로 소식지를 통하여 독자들의 이야기와 현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한글번역] 한글 유란시아서는 자원하신 독자들의 노력의 결실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어휘와 언어 습관은 시대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원문의 의미가 완벽하게 전달되기 위해서는 번역은 지속적으로 보완되고 개선되어야 합니다. 번역은 영어 본문의 해석과 함께 번역에서의 심도있는 한글 용어를 공동으로 탐구하는 작업입니다. 이러한 별도의 과제를 위해, 유란시아 연구원에서 팀을 만들어 진행하고 있습니다. 완성된 번역을 위한 이러한 번역 개정 프로젝트에 많은 독자분의 지속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니 새로운 시대적 계시가, 진리를 찾는 모든 사람에게 올바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터디 그룹] (Study Group)

    스터디 그룹은 본문의 내용을 이해하고 실천하기 위한 모임 입니다. 대부분의 스터디 모임은 관심있는 분이 자유롭게 참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국내-해외 스터디 모임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스터디 그룹 안내

        모임을 알리거나 참석을 원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 입니다.
    세계 스터디 그룹 바로가기 : (Country : Korea,South)

        각국의 스터디 그룹입니다. 한국을 검색하면 등록된 여러 모임을 알 수 있습니다.

 [특별 모임] (Workshop)

    스터디 그룹이나 독자 모임에서는 특정한 계기가 있거나 혹은 관심있는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모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한국재단에서는 각종 모임 내용이 있을 경우 이를 널리 홍보하여 관심있는 분이 활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고 있습니다. 특별 모임의 예정이나, 참석 문의를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수시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재단소개 재단목적 문의 | 요청 개인정보취급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All rights reserved.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